닫기

진행중인 혜택과 이벤트 해농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비회원 고객은 일부 혜택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1
  • 이벤트2
  • 이벤트3
  • 이벤트4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입니다.
  1. 홈
  2. 고객센터
  3. 자주묻는질문
게시판 상세

교환/반품/취소 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ip:)
  • 2016-12-13
  • 추천 추천하기
  • 382
  • 0점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취소가능 기간 내에는 취소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상품에 한해서는 취소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 반품/교환/취소가능 기간 ] 
1.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교환/반품/취소 가능합니다.

(단,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취소가 불가능합니다.)

2. 표시상이, 광고상이, 포장불량 경우 물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또는 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 이내 가능합니다.

3. 단, 제품의 문제가 아닌 고객님 단순변심, 오주문, 배송정보 입력 실수 등 고객 책임사유 반품/교환/취소의 경우 왕복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무료배송 상품도 고객 책임사유 반품, 교환,취소 경우 왕복 택배비 부담하셔야 합니다.

- 제품 수량에 따라 택배비 추가 요청될 수 있습니다.

- 도서, 산간, 오지 등 일부지역의 경우 도선료 추가됩니다.

예1) 10,000원 제품 구매 후 고객 책임사유 반품인 경우

- 10,000원 + 2,500원 / 12,500원 결제

- 왕복 택배비 5,500원 (발송 택배비 2,500원 + 반품 택배비 3,000원) 환불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최종 환불 금액 7,000원



예2) 30,000원 제품 구매 후 고객 책임사유 반품인 경우

- 30,000원 결제

- 왕복 택배비 5,500원 (발송 택배비 2,500원 + 반품 택배비 3,000원) 환불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최종 환불 금액 24,500원



[ 반품/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확인을 위한 포장훼손은 제외) 
2.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상 지난 경우
4.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이나, 재판매가 불가능 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상품보관 방법을 지키지 않아 재판매가 불가능 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7. 상품 고유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8. 주문확인 후 상품제작이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으로서 청약철회 제한상품임에 동의하신 경우

9. 그 외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하는 경우



[ 유의사항 ] 
1. 예약 후 맞춤 제작 상품 : 예약 후 셋팅이 되어 판매가 되는 상품들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2. 상품구매 후 단가인상 등으로 상품가격 변경이 있는경우 상품 구매한 날의 구매 가격으로 취소/반품되며, 교환은 불가능 합니다.

(단, 반품/취소 가능 조건에 해당되는 경우만 취소/반품 가능)

3. 행사제품의 경우 구매 가격으로 취소/반품이 진행되며, 교환은 불가능 합니다.

(단, 반품/취소 가능 조건에 해당되는 경우만 취소/반품 가능)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